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Jw Art Gallery
  2. Media
  3. ART TECH NEWS

ART TECH NEWS

게시판 상세
2019 First 소비자만족도 수상석권 화제의 JW그룹 '지웅아트갤러리' 아트테크 세간에 출범

NV21-4_Untitle_oil_on_canvas_40_108x78RHEE KWANG BOK 이광복

NV21-4_Untitle_oil_on_canvas_40_108x78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이번에 지웅아트갤러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내용은 아트테크 라는 재테크 기법이다. 


아트테크란 미술품 투자로 안정적인 자산을 확보하며, 부유층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미술품을 국민 누구나 소장할 기회를 갖고, 저금리시대 작가와 수익을 나누며 투자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현물자산 재테크의 장이자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태의 투자형 재테크가 아트테크이다.


연예인 박준규, 이용식, 이계인, 이수근씨 등 많은 유명인사들도 아트테크를 통해 소장의가치를 느끼고 있는것으로 이미 세간에 전해져있는 부분이며, 우리가 주목해야 할 점중에 가장 큰 부분은 절세가 가능한 부분에 있다.  


실제 살아계시는 화가의 작품의 저작권료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부분인데, 살아있는 화가의 작품은 면세 사업수단이기 떄문에 세금이 붙지 않는 부분. 또한 현물에 투자를 하는 부분이라 안정적이며 높은 수익률 또한 기대해볼만 하다. 


작품에 관한 부분이나, 내용들은 '지웅아트갤러리' 홈페이지를 통하여 더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2019-06-17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