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Jw Art Gallery
  2. Media
  3. ART TECH NEWS

ART TECH NEWS

게시판 상세
미술품 재테크 전문 ‘JW그룹 지웅아트갤러리' 2019년 목돈굴리기상품 서비스 부문 대상 쾌거

FB20-6_Untitle oil on canvas 24x40.7cmRHEE KWANG BOK 이광복

FB20-6_Untitle oil on canvas 24x40.7cm


[CCTV뉴스=박지윤 기자] 미술품 재테크 전문 업체 지웅아트갤러리가 목돈굴리기상품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수상으로 미술 작품을 재테크 수단으로 하는 아트테크 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대상을 수상한 지웅아트갤러리의 모회사 JW그룹은 업계 최대 자본금을 보유, 운용하고 있는 회사로, 투명하고 공정한 미술품 거래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업체다. 지웅아트갤러리의 주 분야인 아트테크는 실존하는 현물에 투자하는 방식으로 안전성, 수익성, 환금성 3가지 중요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 


재테크 대상인 미술품은 '지웅아트갤러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며, 한국미술협회의 정식 검증을 거친 작가의 작품만을 철저히 관리 및 구매해 신뢰도를 높였다. 아트테크의 수익구조는 위탁운영을 통해 수익금이 매월 지급되는 방식이며, 수익금은 저작권, PPL, 전시회 수익, 이미지 사용료 등이다. 


한편, 지웅아트갤러리의 아트테크에 대해 주목해야 할 점은 장기적 투자로 수익을 내는 방식이 아닌, 1년 단위 재계약 또는 매입 방식의 중/장기가 아닌 단기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미술품 구매 1년 후 재판매를 통한 현금유동화가 가능한 점이 아트테크의 가장 큰 메리트다. 은행과 투자회사들의 수익을 위한 재테크들이 많은 시대인 요즘, 원금에 대한 안정성과, 수익률을 기대해 볼만한 상품임과 동시에 미술작품에 대한 이해와 가치까지 함께 가져갈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지웅아트갤러리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트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웅아트갤러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자료출처: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6388]


2019-11-19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