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Jw Art Gallery
  2. Media
  3. ART TECH NEWS

ART TECH NEWS

게시판 상세
아트테크 2019년 30대재테크분야 EXPO 수상석권 JW그룹 지웅아트갤러리

flower tree 2 abs film,pvc film cutting 55x85cmBAE SU MIN 배수민

flower tree 2 abs film,pvc film cutting 55x85cm



<대한금융신문 온라이팀> W그룹 지웅아트갤러리는 아트테크 분야에서 30대 연령층에게 서비스 부분 최우상을 수상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자본금이 큰 회사인 만큼 탄탄한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주고있다. 수익성,안전성,환전성 3가지 요소를 다 갖춘 이 미술품 재테크는 현 매물에 투자를 하여 그 작품에 저작권 수익이 나는 시스템인데 수익이 매달마다 지급이 되여서 젊은층에게 각광받고 있는 재테크로 전해진다.



위탁운영을 통해 수익금이 지급되는 방식이며, 수익금은 저작권, PPL, 전시회수익, 이미지사용료 등으로 볼 수 있다. 주목해야 할 점은 장기적 투자로 수익을 내는 방식이 아닌, 1년 단위 재계약 또는 매입 방식이라는 점이다. 구매1년후 재판매를 통한 현금유동화가 가능한 점이 큰 장점이다.



은행과 투자회사들의 수익을 위한 재테크들이 많은 시대인 요즘, 안전하게 고수익률을 기대해 볼만한 상품임과 동시에 미술작품에 대한 이해와 가치를 더 하는 재테크 상품 또한 눈여겨 볼 점 이다.


[출처 : 대한금융신문(http://www.kbanker.co.kr)]


2019-06-19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