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GALLERY NEWS

GALLERY NEWS

GALLERY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지웅파인아트갤러리, 광명동굴 와인페스티벌 협력사로 참여
작성자 지웅아트갤러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19




광명도시공사와 광명동굴이 주최하는 ‘광명동굴 와인페스티벌’이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광명동굴에서 열린다.

 

지웅아트갤러리는 이번 행사에서 가장 반응이 좋은 ‘대한민국 와인 창작레이블’에 부문에 참여한다. 국내 유수의 와이너리의 레이블이 갤러리 전속작가들의 작품으로 대체되는 방식이다. 영동, 예산, 영천, 서산, 홍천, 담양, 상주 등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40여 종의 와인 레이블이 지웅아트갤러리의 작품으로 전시되며 이는 페스티벌에 오는 모든 관광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기존 레이블과 함께 보여지기 때문에 관람객들의 선호도와 더불어 어떤 작품이 가장 인기를 얻을지도 알 수 있는 흥미로운 시간이 될 전망이다. 

 

지웅아트갤러리에서 출품된 작가들은 총 7명으로 이광복, 최성원, 주운항, 조민영, 박종성 조명희. 신예진 작가이다. 이번 광명동굴 와인페스티벌의 레이블 선정에 참여한 이지수 아트디렉터는 “작가들의 아름다운 작품이 한국의 와인의 홍보와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점에 긍정적인 뿌듯한 일’이라며 이번 대회에 갤러리서 유일하게 참여하는 만큼 관심과 기대 또한 크다고 전했다. 

 

‘광명동굴 와인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일 개막식보다 하루 앞서 시작되며, 이외에도 무대공연과 버스킹공연, 와인품평회와 세미나,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와인 관련 이벤트도 함께 치러진다. 











[출처: 핸드메이커 www.handmk.com]

 

2022-09-29


첨부파일 와인페스티벌 포스터.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