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인사말 오시는 길
  • ART TECH
    아트테크란? 상담문의
  • MEDIA
    Art Tech News Gallery News Art Of The Month
  • GALLERY
    Exhibition Project Art fairs
  • ARTIST
    이광복 최성원 주운항 조민영 박종성 신예진 조명희
  • SHOP


  • 현재 위치
    1. Jw Art Gallery
    2. Media
    3. ART TECH NEWS

    ART TECH NEWS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 … 법무법인·안과 등 분야별 34개 우수 브랜드

    NV21-15_Untitle oil on canvas 70x70cmRHEE KWANG BOK 이광복

     NV21-15_Untitle oil on canvas 70x70cm



    고객만을 위해, 고객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야별 34개 우수 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하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이 진행됐다. 헬스인뉴스와 코웍타임즈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했다.

     

    법무법인 태림이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법률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형 로펌 출신 청년 변호사들로 구성된 법무법인 태림은 이혼·상속, 기업법무·노동, 형사, 지식재산권·IT, 스타트업·가상화폐, 산업안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법적 조언을 제공한다. 검사·경찰 출신 변호사를 비롯해 대한변호사협회 전문변호사 자격을 갖춘 변호사, 자문 업무 경험을 고루 갖춘 변호사들로 구성돼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 법무법인 태림의 강점이다.  

     

    시크릿성형외과가 성형외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크릿성형외과는 ‘조화’와 ‘자연스러움’을 우선시하는 수술을 통해 진정한 아름다움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 30년간 쌓은 노하우와 임상데이터를 토대로 눈·코·리프팅·지방·가슴등 부위별 수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균형과 조화를 고려한 솔루션을 통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는다. 또한 멸균 소독 시스템, 지속형 수면마취약제 투입기, 지속적인 환자 모니터링, 내장형 산소 공급장치, 체온 유지장치 Bair Hegger 등 우수한 장비 및 시스템을 통해 수술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예방한다. 수술 후 1:1 전담 관리 및 원장의 회진으로 불편사항 없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강남세란의원이 체형교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강남세란의원은 체계적 진단 시스템 및 1:1 맞춤 체형교정 프로그램을 통해 무너진 체형을 되돌리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줌으로써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남세란의원에선 방사선 촬영검사, 신체 계측검사, 신체유형 검사, 족압 검사, 운동능력 검사, 적외선 체열 진단 검사, 퀄러시스(Qualisys), 통증반응 검사, 전신밸런스 검사 등 과학적 방법을 적용해 몸의 구조 및 기능에 대해 정확한 진단을 한다. 특히 퀄러시스(Qualisys)는 40년의 노하우가 담긴 3D 동작분석 시스템으로, 광학식 카메라 장비를 통해 인체의 움직임을 물리학에 적용함으로써 운동학 및 운동역학 변인을 분석할 수 있다. 이 혁신 장비를 통해 알아낸 자료를 토대로 개인 맞춤형 재활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로뎀성모안과의원이 안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경험의 차이가 결과의 차이를 만든다’는 원칙을 토대로 정직하고 안전한 진료를 진행하는 로뎀성모안과의원은 안과 건강검진, 백내장 및 망막 수술 등을 통해 고객의 눈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대학병원급 안과에만 있는 RESIGHT광각수술 현미경, HRA 형광안저혈관촬영기, multispot 아르곤레이저를 갖추고 황반변성, 망막전막 등의 정확한 진단·치료·수술이 가능하다. 감염 고위험도 수술까지 할 수 있는 대학병원 수준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리온한의원이 한의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리온한의원은 전통 한의원에서 벗어난 신개념 한의원으로 양방에서 주로 다루는 성형·피부를 주 진료 과목으로 한다. 모공·흉터·여드름이나 스트레스·다이어트를 고민하는 환자에게 수준 높은 한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리온한의원은 풍부한 임상 시술 경력을 바탕으로 근원적이고 안전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해 환자의 만족도를 높인다.

     

    서울미래마취통증의학과가 마취통증의학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미래마취통증의학과는 다년간의 임상경험과 우수한 장비 및 시설을 바탕으로 환자가 급성 또는 만성 통증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체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척추·어깨·관절 집중 케어 클리닉, 도수교정 클리닉, 수액 클리닉, 각신경통 클리닉 등에서 개인의 상태에 따른 맞춤 치료를 진행한다. 서울미래마취통증의학과는 끊임없는 연구와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상담부터 치료,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는 의료 시스템을 갖췄다.

     

    ㈜한국교육평가원이 온라인평생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교육평가원은 심리상담사자격증 및 방과후지도사자격증과정 등 30여 가지 이상의 온라인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LMS온라인 플랫폼으로 제공하는 등 광범위한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 지난 1월 교육종합박랍회인 ‘제17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자격증 과정과 차별화된 취업 솔루션(취업 정보센터, 취업실무 특강 지원, 강의복습 제공)은 청년 구직자와 경력단절 여성, 인생2막을 준비하는 중장년 취업 희망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알토란ERP의 알토란 수발주가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알토란 수발주는 프랜차이즈, 물류 유통회사, 식자재 납품회사, 인터넷 주문 판매 회사 등 수발주를 이용하는 기업을 위한 업종별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기업에 안성맞춤의 솔루션을 제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인터넷 및 스마트폰(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발주할 수 있다. 전자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을 위한 ARS발주도 준비돼 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발주가 가능하도록 앱을 설계했고, 기업별 맞춤형 세팅과 편집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인공지능 프로그램 개발업체 ㈜웹플래너가 SNS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웹플래너는 고객사에게 필요로 하는 경영 및 서비스 콘셉트를 이해하고, 이에 맞는 시스템을 구축해 마케팅까지 시행한다. 기획에서부터 시스템 구축, 인공지능 프로그램 개발, 3D프린팅, 3D모델링, IoT기기 제작, 마케팅, 사후 관리를 위한 매뉴얼 교육, 컨설팅에 이르기까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웹플래너의 페이스북·유튜브·카카오·구글·네이버 등에서의 활발한 SNS마케팅이다.

     

    ㈜셀러비전이 SNS 라이브방송 커머스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셀러비전은 지난 20년간 TV홈쇼핑을 기획한 경력을 토대로 모바일 커머스와 홈쇼핑을 결합한 형태인 ‘SNS 라이브방송 커머스 플랫폼’을 탄생시킨 곳으로 인플루언서 모바일 커머스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TV 홈쇼핑의 복잡한 검증 시스템을 4단계 과정에 함축하고, 콘셉트와 커머스를 결합한 기획라이브 방송을 통해 셀러와 공급사 모두 빠르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주식회사 지웅파인아트가 아트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웅파인아트의 지웅아트갤러리는 미술과 제테크를 결합한 아트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금리 시대에 미술품 소장을 넘어 수익 창출까지 기대하는 ‘현물 자산 플랫폼 서비스’다. 작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아트테크 컨설팅도 진행한다. 한국미술협회의 검증을 거친 생존 작가들의 구매 완료된 작품에 투자하는 방식으로 수익성·안전성·환금성의 3가지 요소를 갖췄다. 3년 동안 매입 금액을 보존해 주는 ‘재매입 보증서’도 발행하고 있다.


    2020-06-30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COMPANY :
    (주)지웅파인아트
    대표자 :
    정영채
    E-MAIL :
    jwinfo@jwartgallery.co.kr
    ADDRESS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81길 16-4(청담동)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문재성
    컨설팅 담당 :
    신성철
    TEL :
    02-511-8710
    입금계좌 :
    기업은행 479-073849-04-012
    예금주 :
    (주)지웅파인아트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